본문 바로가기
Review/Cafe

[송도 센트럴파크] 이쁜 공원의 풍경을 담고있는 고풍스러운 한옥마을 카페, 할리스커피(Hollys Coffee)

by 물먹는낙타 2022. 7.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날씨도 너무 좋고 산책하기 좋은 것 같아서 송도 센트럴파크에 가봤습니다 ㅎㅎ

돌길

센트럴파크에 왔는데 너무 목이 말라서 일단 카페가 어디 있는지 찾았습니다

 

다행히도 할리스 카페가 근처에 있어서 그 쪽으로 갔는데 이렇게 예쁜 돌길이 있더라고요

한옥마을 내 정원

정말 이쁘게 잘 꾸며놓은 것 같은데 밤에 되면 공으로 된 전등도 켜져서 더 이쁠 것 같네요

 

주변에 나무들도 많이 있고 화초들도 이뻐서 힐링되는 느낌이 듭니다

할리스커피 카페 모습

할리스커피가 이렇게 한옥으로 되어 있는 모습은 처음보는 것 같네요

 

여기가 한옥마을이라서 음식점이나 카페가 대부분 이런 컨셉으로 지어진 것 같습니다

카페 앞 공터

카페 앞 공터에는 예전에 행사같은 것을 했던 것 같은데 지금은 천막만 있고 행사는 하지 않고 있네요

 

그리고 대부분 날씨가 선선하거나 좋아지니깐 앉아서 얘기를 하시거나 아이들과 함께 가족단위로 많이 오시는 것 같네요

굿즈

할리스커피 안에 들어오니깐 바로 보이는게 할리스 굿즈입니다

 

머그컵들도 이쁘고 윗쪽에서는 골프공 컬렉션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아무래도 최근에 골프를 많이 치시니 이런 굿즈들도 많이 나오는 것 같네요

카운터

여긴 카운터인데 직원분들이 음료를 만드느라 많이 바쁘셔서 주문은 왠만하면 키오스크에서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안그래도 어떤 한 분이 직접 주문을 하려고 했는데 키오스크에서 주문 부탁드린다고 안내를 바로 하시더라고요

카페 내부

카페 내부는 엄청 넓고 좌석도 많이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손님들이 많이 있어서 어디에 앉아야 할 지 고민이 되는 부분도 있긴합니다만

 

날씨가 좋을 때에는 실내에 있기 보다는 TAKE-OUT으로 음료를 가지고 나가서 걸으면서 즐기는 것도 좋은 것 같네요

케이크

카페하면 또 빼 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디저트와 케이크 아닐까요?

 

뉴욕치즈케이크와 딸기생크림케이크는 정말이지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샌드위치 및 음료수

그 밖에도 보틀 음료수와 샐러드나 샌드위치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키오스크

매장은 너무 바빠서 카운터 주문보다는 키오스크를 많이들 이용하시더라고요

 

물론 저도 키오스크를 이용해서 주문을 했습니다

영수증

내돈내산 영수증인데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과 딸기치즈케익할리치노 한잔을 주문했습니다 ~

 

할리스커피에서는 다른건 모르겠는데 딸기치즈케익할리치노는 정말이지 진리인 것 같습니다 ㅋㅋㅋ

송도 센트럴파크

저 멀리 포스코타워가 보이고 송도 센트럴파크에 나들이를 온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한옥카페 근처에서는 대부분 사진을 찍거나 산책도 많이 하네요

딸기치즈케익할리치노

요건 아까 제가 주문한 딸기치즈케익할리치노입니다 ~

 

아래에 딸기가 듬뿍 깔려 있고 그 위로는 치즈케익이 있으니 잘 섞어준 후에 먹어야 제맛입니다 ㅎㅎ

송도 센트럴파크

음료를 한 잔씩 가지고 센트럴파크를 산책하려고 나왔습니다

 

살짝 아직 바람이 좀 불어서 쌀쌀한 감도 있긴 한데 사람들이 엄청 많이 나왔더라고요

송도 센트럴파크

저 멀리로 아파트가 보이고 보트를 탈 수 있는 건물이 보입니다

 

카페도 있긴 한데 보트 1시간 대여비만 3만원정도 되서 저희는 그냥 구경만 하렵니다... 허허

송도 센트럴파크

이 때 갔을 때에는 꽃도 많이 펴서 너무 이뻤던 것 같아요

 

그리고 호수 물이 그렇게 더럽지는 않아서 건물들이 다 비쳐보여서 더 멋져보이네요

송도 센트럴파크

나무도 울창하고 건물과 호수도 너무 아름다운거 같아요

 

나무도 많고 수풀도 많이 있어서 가족단위로 산책하기에도 너무 좋은 것 같더라고요

송도 센트럴파크

산책로도 보면 깔끔하게 되어 있고 날씨도 좋네요

송도 센트럴파크

이쪽에서도 사진을 많이 찍는 것 같더라고요

 

대신 공원 내 꽃과 열매 등을 무단으로 채취하지 말라는 문구가 붙어 있더라고요

 

아무래도 그렇게 가져가는 사람들도 있나 보더라고요 ㅎㅎ;;

송도 센트럴파크

잔디는 아니지만 화단같이 이쁘게 조경해놓은 곳도 있네요

 

언뜻 보면 보성녹차밭을 떠올리게 만드는 풍경인 것 같아요 ㅋㅋㅋ

송도 센트럴파크

여기 공터에서는 공사하는 곳도 있는데 우측에는 잔디밭으로 쭉 펼쳐져 있어서 산책을 시키거나 돗자리를 펴놓고 나들이를 즐기는 분들도 많이 있더라고요

 

야구 캐치볼을 하는 분도 계시고 배드민턴도 하시는 분도 있었습니다

송도 센트럴파크

한쪽에는 인천 송도 캐릭터인거 같은데 물개들이 너무 귀엽습니다 ㅋㅋㅋ

 

양쪽에 있어서 포토존처럼 해놓았더라고요

송도 센트럴파크

이쪽 부분은 사람들이 많지도 않고 풍경도 이뻐서 오랫동안 있었습니다

 

최근에는 많이 더워서 더 많은 사람들이 해가 지면 많이 나오시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

 

다음에 또 시간이 있으면 송도로 나들이 산책을 떠나보려고 합니다 ㅎㅎ

평 점 : 3.6 / 5.0

맛 : ★ ★ ★ ★ ☆

가격 : ★ ★ ★

서비스 : ★ ★

분위기 : ★ ★ ★ ★

접근성 : ★ ★ ★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