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Cafe

[서울숲 카페] 작지만 디저트가 맛있고 이쁜 카페, 노틀던(NOTRE DON)

by 물먹는낙타 2024. 4. 7.
728x90
반응형

비가 살짝 오는데 잠깐 들릴일이 있어서 카페를 찾다가 노틀던(NOTRE DON)이라는 카페를 찾았다

카페

2층에 있는 카페인데 카페는 그렇게 커보이지 않아서 갔는데 사람도 많고 자리도 없어서 한 20분정도 웨이팅을 했던 것 같다...

노틀던

카페 로고도 이쁘고 뭔가 이쁘고 분위기가 있는 카페 느낌?

디저트

우리 차례가 되어서 전화가 와서 호다닥 갔고 내부에 들어갔더니 디저트 천국...

노틀던 로고로 된 디저트가 있어서 찍어봤다

디저트

크로아상뺑오쇼콜라도 있는데 맛있어 보인다...

디저트

조약돌처럼 생긴 비바오럼이라고 하는데 맛있어 보이지만 너무 비싸다... 냥비쌈

녹턴이라는 디저트는 뭔가 군밤처럼 생겼다 ㅋㅋㅋ

디저트

맛도 있을 것 같지만 비쥬얼이 압도적인 디저트들이 많다... 물론 가격도 ㅋㅋㅋ

제조공간

제조하는 곳도 보여서 약간 오픈 주방같은 느낌이 든다

카페 내부

카페 내부는 그렇게 크지 않고 테이블도 많지 않아서 여기에서 먹으려면 웨이팅이 필수인 것 같다

그래서 보통은 포장을 많이 해서 가는 것 같다

마들렌

마들렌도 맛있어 보여서 찍어봤는데 맛도 다양하게 많았다

선물 세트

선물세트도 있는데 마들렌과 휘낭시에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22,000원이라... 요즘 빵 값도 많이 비싼 것 같긴하다

메뉴판

메뉴판에는 커피와 음료 메뉴와 가격이 있는데 나와 여자친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주문했다

카페 내부

아무래도 다른 좌석보다는 안쪽에 있고 통거울로 된 좌석이 인기가 많은 것 같았다

웨이팅이 있으면 주는대로 앉아야해서 이 자리는 못 앉았다...

영수증

스트로베리밤뺑오쇼콜라와 아아로 주문했다

영수증 인증!

디저트와 커피

조금 기다리면 커피와 같이 디저트를 가져다 주시는데 진짜 디저트들이 하나같이 다 이쁘다 ㅋㅋㅋ

스트로베리밤

스트로베리밤은 위에 딸기가 수북하게 올려져 있는데 시럽도 함께 뿌려져 있어서 그런지 단 맛이 확 느껴진다

뱅오쇼콜라

뺑오쇼콜라의 경우에는 의외로 초코의 맛이 강하지 않아서 나쁘지 않았다

크로와상에 초콜릿을 중간중간 묻힌 느낌...?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긴 컵에 담겨져서 나오는데 얼음도 많이 들어 있어서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던 것 같다

맛은 적절하게 커피 맛도 느껴지고 좋았다

나이프 포크

디저트를 먹을 수 있도록 나이프와 포크도 셋팅해 주시는데 레스토랑에 온 듯한 느낌이 ㅋㅋㅋ

뱅오쇼콜라

이게 뺑오쇼콜라 단면인데 크로와상같기도 하고 크레페같은 느낌도 드는데 은근 달지 않고 적당히 달아서 맛있었다

스트로베리밤

스트로베리밤은 달짝찌근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리긴 하는데 너무 달아서 많이는 못 먹겠다 ㅠㅠㅋㅋㅋ

스트로베리밤

그래도 중간중간 딸기가 씹혀서 상큼한 맛도 느껴져서 다 먹었다

메뉴판과 안내문

옆에 보면 네이버 리뷰를 작성하면 아메리카노 증정해준다고 하니 해보면 좋을 것 같기도 하다

나는 따로 하지는 않았지만 지금 보니깐 한 잔 더 마시고 싶으면 하는게 나을지도?!

카페가 그렇게 크지 않아서 웨이팅도 좀 있었고 디저트의 가격도 좀 많이 비싸서 부담스럽긴 하지만 내부의 분위기도 좋고 디저트의 생긴 것도 너무 이쁘고 아기자기해서 한 번쯤 가보면 좋을 것 같기도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