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Cafe

[수원 고등 카페] 조용하고 분위기 있어서 공부나 과제하기 좋은 카페, 도조커피(どうぞ コーヒー)

by 물먹는낙타 2024. 4. 20.
728x90
반응형

친구와 오랜만에 만나서 커피샵으로 가서 이야기 하려고 갔다

같이 수원 살아서 이건 좋네 ㅎㅎ;;

카페 안내문

카페 안내문에는 커피 샷 추가가 무료이고 식은 음료 데우는 것도 무제한이라고 한다... 신기

매장 이용시간도 무제한이라서 그런지 카공족들이 꽤 많았다

그리고 외부 음식도 반입이 되고 반려동물까지 동반이 되는건 대박... ㅋㅋㅋ

메뉴판

카페 카운터에는 메뉴판이 있는데 저녁을 너무 배부르게 먹어서 바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주문

커피 소개

약간 시그니처 메뉴도 있는 것 같은데 나중에 가게 된다면 도조커피는 마셔보고 싶다 ㅎㅎ

디저트

디저트도 다양하지는 않지만 조금은 있다 맨 오른쪽에 쿠마케이크가 너무 귀여워 보인다... ㅋㅋㅋ

차 종류 설명문

차가 어떤 맛인지 간단하게 설명해 놓은 문구가 있어서 주문에 도움이 될 듯 해보였고

카페 내부

카페 내부에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

그래서 하마터면 자리에 못 앉을뻔...

카페 내부

한쪽에서는 노트북으로 업무를 하거나 공부하시는 분들이 꽤 많다

카페 내부 거울

그런데 너무 분위기 있고 이쁘다... 인테리어 소품도 있고 거울까지 이쁘다

카페 내부

도조커피 가게 명판도 나무에 써져 있고 조명까지 이쁜 카페는 오랜만인듯

아이스 아메리카노

조금 기다리면 주문한 커피가 나오는데 트레이도 이쁘다 ㅋㅋㅋ

카페 내부 조명

조명도 주광색이고 이뻐서 찰칵

아이스 아메리카노

커피의 맛은 엄청 찐하고 맛있다! 이런 느낌은 아니지만 맛있기도 하고 차갑고 좋았다

특히 컵 받침대인 코스터도 짱이쁨... 나중에 저런 거 집에 사서 가져다 놓고 싶네 ㅎㅎ;;

카페 내부

다 마시고 가려고 봤는데에도 밤 9시에도 사람들이 많이 있다

아무래도 여기에서 공부하려고 자리를 잡으려면 좀 일찍와야 하지 않을까?

분위기가 너무 좋고 음식 반입도 된다고 하니 다른 곳에서 맛있는 디저트를 사간 뒤 먹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