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Cafe

[속초 빵집] 맘모스빵으로 유명한 빵집, 베이커리 가루(GAROO)

by 물먹는낙타 2022. 2.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속초 빵집인 "베이커리 가루(GAROO)"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베이커리 가루

속초에 눈이 많이 와서 가게 앞에 눈들이 많이 쌓여있네요...ㅎ

제빵하는 주방

여기는 제빵하는 공간인 것 같더라고요

가게 안

가게 안이 보이는데 보통 포장을 많이 하는 것 같네요

오픈 시간

오픈시간은 08:00 ~ 10:00 입니다!!

식빵

가게 안에 들어서면 한 쪽에 식빵이 쫙 비치되어 있어서 신기했어요ㅋㅋㅋ

호두찰빵

중앙에는 빵들이 놓여져 있는 공간이 있었는데 늦게 방문해서 그런지 빵들이 많이 없더라고요ㅠㅠ

호두앙금파이

호두앙금파이입니다 ~ 맛있어 보입니다 ㅎㅎ

그 외에도 다른 빵들도 많이 있는데 없는 빵들이 진짜 많네요 ㅠㅠ

치아바타

치아바타랑 버터프레첼이라는 빵은 있었습니다...

포장박스

요건 원숭이엉덩이빵을 담는 포장박스인 것 같더라고요

 

아쉽게도 이 날에는 원숭이엉덩이빵이 다 팔려서 없었습니다 ㅠㅠ

가게 내부

가게 내부에는 앉을 곳은 거의 없어서 대부분 포장해서 가져가야 될 것 같더라고요

맘모스빵 가격

맘모스빵도 엄청 유명하다고 하는데 하루에 두 번 만들어서 나온다고 하니 시간대를 꼭 참고해주세요!!

 

빵 하나에 7,200원이면 좀 많이 큰 빵이겠죠?!

백설기

백설기 빵이 있어서 요건 들고 와봤습니다 ㅎㅎ

안내포스터

SBS 생활의 달인에서 나왔는지 강릉 크림빵 달인이라고 합니다...! 크림이 들어가는 빵 통틀어서 말하는거겠죠...?

 

그리고 정기적으로 구매가 가능하신 분은 매월 1일에 10% 할인 상품권을 판매한다고 하니 구매하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구매한 빵

요건 저희가 구매한 빵입니다~! 고르다보니 좀 많이 고르게 되었네요 ㅋㅋㅋ

음료 메뉴

음료 메뉴는 간단하게 몇 종류가 있는데 음료는 주문 안했습니다 ~

마카롱 및 보틀 음료

마카롱과 보틀음료도 몇 개 있었습니다

빵 구매 완료

아까 위에서 보여드렸던 빵 5개를 구매하고 나와서 인증샷 ~

삼합

집에 도착해서 빵을 먹어봤는데 삼합이라는 빵은 부드럽고 마늘향이 짙게 나서 맛있더라고요!!

백설기 빵

백설기같이 생긴 이 빵은 부드럽고 살짝 퍽퍽한 느낌이 있을 수 있지만 너무 달지도 않아서 정말 계속 들어가는 빵인 것 같아요

 

빵 맛은 맛있었지만 가게 내부에 빵과 음료를 마실 수 있는 테이블이 좀 부족하기도 하고 가격이 좀 비싼 듯 해보였습니다... 그리고 속초라서 아무래도 자주 가기에는 힘들 것 같긴 합니다 ㅠㅠ

 

그래도 빵의 맛은 맛있었고 그래서 오후 늦게 가니 빵이 대부분 팔려서 없었던 것 같네요 ㅠㅠ 맘모스빵과 원숭이엉덩이빵을 못 먹어봤으니... 나중에 기회가 되면 먹어보러 갈 예정입니다!

 

평 점 : 3.0 / 5.0

맛 : ★

가격 :     

서비스 :     

분위기 :     

접근성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