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Cafe

[천안 맛집] 포장된 맛있는 호두과자, 원조 할머니학화 호두과자

by 물먹는낙타 2022. 2.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천안 호두과자집 "원조 할머니학화 호두과자" 가게를 소개드립니다 ~~~

가게 입구

가게 입구인데 할머니가 환하게 웃고 계시더라고요 ㅎㅎ

 

1934년도에 설립된 것 같은데 엄청 오래된 원조 호두과자 집이라고 하더라고요!!

오픈 시간

오픈시간은 07:00 ~ 21:30이라고 합니다 ~

메뉴판

메뉴판에 보시면 호도과자 개수에 따라 포장된 제품을 살 수 있습니다 ~

 

저는 호도과자 15개 상자를 구매했습니다 ~ ㅎㅎ

선물세트

호도과자 상자로 되어있는 제품들과 아래에는 선물세트들이 비치가 되어 있습니다

가게 내부

가게 내부는 깔끔하고 넓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네요

가게 내부

가게 내부에서는 음료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

호도과자 15개 세트

15개 세트로 되어 있는 호도과자 상자를 사서 가져갔습니다 ~

호도과자

호도과자 상자는 포장지로 되어 있는데 무슨 뜻인지 한자로 적혀 있는 것 같네요... ㅋㅋㅋ

학화호도과자

반대편에는 학화호도과자 할머니가 새겨져 있네요 ㅋㅋㅋ

호도과자

안을 열어보면 낱개로 포장이 되어 있는데 3 X 5로 포장이 되어 있네요

호도과자

하나를 꺼내서 포장을 까서 보면 너무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은 크기네요

호도과자

안에는 팥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맛있었습니다 ~ 팥이 많이 들어가면 너무 단 호도과자도 있는데 여기는 그렇게 달지 않고 빵이 부드러워서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ㅋㅋㅋ

 

15개는 그렇게 하루만에... 증발되었다고 합니다... ㅋㅋㅋ

맛도 좋았고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았던 것 같아서 다음에 천안에 들리면 또 가보려고 합니다 ~

 

평 점 : 3.6 / 5.0

맛 :

가격 :

서비스 :

분위기 :  

접근성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