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Restaurant

[수원 정자동 맛집] 국물이 찐하고 깊이가 다른 뼈 해장국의 근본, 청진동해장국 정자점

by 물먹는낙타 2024. 4. 14.
728x90
반응형

여자친구가 예전에 나랑 좀 싸우고 나서 혼자 밥을 먹을 때 있었는데 그 때 여기에서 배달로 주문했다고 한다

그 때 반해서 나중에 여자친구와 같이 걸어서 오게 되었다 ㅋㅋㅋ

가게 입구

가게 입구인데 그렇게 큰 가게는 아니었고 배달로 조금 유명한 것 같다 (리뷰가 많다)

메뉴판

메뉴판도 다양한 메뉴가 많이 있는데 뼈 해장국으로 주문을 했다

사실 무뼈 해장국이 더 먹고 싶어서 주문을 했는데 뼈를 미리 안 발라 놓으셔서 주문이 안된다고 하셨다 ㅠㅠ

댕댕이 사진

메뉴판 하단에 잘 보면 댕댕이 사진이 있는데 귀여워서 찍었다 ㅋㅋㅋ

테이블 소스

테이블마다 들깨가루, 후추, 뼈해장국 소스 등 비치되어 있고 종이컵도 있다

가게 내부

가게 내부의 모습이고 살짝 정리정돈이 되지 않은 분위기이긴 하다

그래도 가게의 겉모습과는 다르게 내부에는 깔끔하게 되어 있고 테이블도 5개정도 있었던 것으로 기억된다...

원산지표시판

원산지표시판에 뼈해장국의 뼈 고기만 스페인산이고 대부분 다른 것들은 국내산 비중이 많았다

화장실

밥 집 소개하는데 밥 맛이 좀 떨어질 순 있지만... 화장실 찾느냐고 좀 애 먹었다

가게에 나와서 왼쪽으로 가면 골목이 있는데 거기로 가면 되더라...

수원페이 가맹점

화장실에 다녀오고서 가게 앞에 있는 것을 나중에 봤는데 수원페이 가맹점...!

아싸 ~ 6% 할인해서 먹는 느낌 ㅋㅋㅋ

물과 커피

정수기가 있는데 옆에는 차와 커피를 타 먹을 수도 있고 셀프로 물을 가져다 마셨다

밑반찬

밑반찬으로는 파김치와 깍두기, 양파절임이 나왔다

와사비 소스

이건 뼈 해장국 찍어먹는 와사비 소스인데 이렇게 겨자가 적당히 짜서 나온다

오징어 젓갈

오징어 젓갈도 신선하고 나름 맛났다

야구공

가게 한 편에 야구공이 진열되어 있는데 사장님이 상당한 야구팬이신듯... 사인까지 되어있는 것을 보면... ㅋㅋㅋ

뼈해장국

드디어 뼈 해장국이 나왔는데 아주 큼지막하게 담겨져 있다

공기밥

바로 공기밥도 가져다 주시는데 윤기가 좔좔 ~

뼈해장국

뼈 해장국에 들깨가루도 솔솔 뿌려주고 먹어야 뭔가 더 감칠맛이 있는 것 같고 고소하다 ~

뼈해장국

뼈에 붙어있는 고기를 발라서 먹는데 부드럽고 맛있다

아까 있었던 겨자소스에 잘 찍어서 먹었다

뼈해장국

안에 시레기가 꽤 들어 있어서 그냥 먹기에도 좋고 나중에 밥 말아서 먹으면 진짜 맛있을 것 같다

뼈해장국

뼈해장국에 있는 뼈에 고기도 나름 잘 붙어져 있고 정말 부드럽다... ㅋㅋㅋ

뼈해장국

어느정도 다 먹었다고 싶으면 바로 공기밥 투하해서 말아먹는게 진리...

뼈해장국

밥까지 다 말아서 같이 시레기와 먹으면 진짜 맛있다

국물이 진해서 그런지 밥을 잘 말아먹지 않는 여자친구도 바로 말아서 먹었다 ㅋㅋㅋ

영수증

영수증 인증하면서 내돈내산 ~ 인증 ~

수원페이로 결제하니깐 좀 더 싸게 먹은 듯하고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

다음에도 산책 겸 오면 좋을 것 같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