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Restaurant

[을지로3가역 맛집] 현지에서 판매하는 듯한 타코의 맛을 보고 싶다면, 올디스타코(OLDIES TACO)

by 물먹는낙타 2024. 4. 13.
728x90
반응형

포장 전문점이고 맛있다고 친구가 얘기해줘서 방문을 했다

이 날 원래는 결혼식 웨딩촬영 셀렉을 하러 가려던 길이었는데 고양이랑 너무 노는 바람에 늦어버렸다... ㅠㅠ

가게 입구

가게 모습인데 솔직히 내부에서 먹을 공간은 없고 테이크아웃 전용 매장이다

저녁시간도 아직 안되었는데 사람들이 북적북적... 인기가 많은 것 같다

가게 문

가게 문 앞에는 정신없이 여러 레터링들이 붙여져 있었고 외국 느낌이 물씬 나게 디자인한거 같다 ㅋㅋㅋ

웨이팅

웨이팅은 여기에 보이는 태블릿에 번호를 등록해서 대기하면 되는데 바로 내 번호 입력 ~

옆에는 메뉴판이 있다

메뉴판

멀리서 찍어서 좀 그렇지만 태블릿 케이블로 조금 가려졌지만... ㅋㅋㅋ

솔직히 이 메뉴판을 보고 뭐를 주문해야 할 지 잘 모르겠다 ㅋㅋㅋ

가게 앞

눈이 침침한 나를 위해서  메뉴를 좀 더 잘 볼 수 있어서 좋네...ㅎㅎ

음료 메뉴판

음료 메뉴판도 따로 옆에 있는데 여기서 안사고 편의점가서 사는 게 낫다고 생각해서 패스 ~

메뉴판

실제 테이크아웃 할 수 있는 타코 메뉴판인데 고민하다가 올디스타코, 타코라이스 메가밤 스낵 이렇게 가져가기로 했다

메뉴 그림

위에 타코 메뉴에 대한 그림도 나와 있어서 너무 좋은거 같다

다 그림상으로 맛있어 보이고 메뉴를 고를 때 도움이 너무 된다 ~

소스

아마도 타코를 포장하면서 바로 가져갈 수도 있지만 이렇게 좋아하는 소스를 따로 추가해서 갈 수 있나보다

우린 따로 가져가지는 않았지만...

영수증

영수증으로 내돈내산 인증! ㅋㅋㅋ

친구네 집에서 신세를 지기 때문에 이건 내가 구매했다 ㅋㅋㅋ

가게 앞

가게 앞에는 진짜 문전성시가 된 듯이 사람들이 어마어마하게 많음...

포장 음식

드디어 포장음식을 가지고 편의점에 들려서 콜라까지 사서 집에 도착했다

서울 한 가운데에 집이라니... 정영 너 성공했구나?

일단 포장도 깔끔하게 되어 있고 일회용 스푼도 줘서 편하다 ㅎㅎ

타코 라이스

타코 라이스의 경우 위에 각종 토핑들이 다양하게 뿌려져 있고 치즈도 보이는 것 같다

할라피뇨도 있는데 이걸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패스하는게 나아보인다... 엄청많다 ㅋㅋㅋ

메가 밤 스낵

이건 타코랑 타코라이스라기 보다는 나초가 많이 들어있는 메가 밤 스낵

타코 라이스

타코 라이스는 친구와 함께 먹으려고 2개나 구매했다

타코 라이스

커버를 제거하니깐 뭔가 더 사진에 잘 담긴다 ㅋㅋㅋ

올디스 타코

올디스 타코인데 여자친구가 먹고 싶다고 주문했는데 좀 맛깔나 보인다...ㅋㅋㅋ

타코 라이스

타코 라이스는 토핑들이 많이 있고 할라피뇨가 좀 강해서 살짝 호불호가 있을 것 같긴 하다 (나만 그런가...?)

음식

다 오픈하고 찍어 놓으니깐 벌써 배고프다

올디스 타코

안에는 소스와 다짐육(고기)와 양파, 고수 등 다양하게 토핑들이 많이 있다

메가 밤 스낵

메가 밤 스낵에는 나초가 많이 있고 고수와 소스가 잔뜩 뿌려져 있고

타코 라이스

타코 라이스는 여자친구가 잘 비벼줬는데 고기와 토핑들도 많이 있어서 나름 가격대비 혜자인 것 같다 ㅋㅋㅋ

올디스 타코

타코 안에는 소스도 많이 차 있어서 잘 잡지 않으면 흐르는 걸 주의해야한다... ㅋㅋㅋ

겉의 빵도 맛나다

타코 라이스

잘 비벼놓으니깐 나름 괜찮았는데 토마토와 다른 토핑들은 먹을만 했다

타코 라이스

하지만 할라피뇨의 강한 맛과 향이 살짝 내 취향은 아니었던걸로... ㅋㅋㅋ

메가 밤 스낵

나초 위에 잘 얹어서 먹으면 맛있는데 양파와 고기와 소스가 잘 어우러져 있어서 그런지 아삭한 맛과 잘 어울린다

한 끼 배부르게 먹자고 해도 나쁘지 않지만 간단하게 한 끼 멕시칸 음식으로 먹을 때 좋을 것 같다

특히 테이크아웃 전용이라서 뭔가 날씨가 따뜻할 때 공원이나 벤치에서 먹을 때에는 괜찮을 것 같기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