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Restaurant

[안면도 중식 맛집] 탕수육이 맛있고 매콤한 짜장면과 짬뽕으로 마무리, 중화루

by 물먹는낙타 2024. 4. 28.
728x90
반응형

여자친구와 여자친구 여동생 커플과 함께 여행을 가게 되었다 ㅋㅋㅋ
운이 좋아서 회사에서 하는 휴양시설에 당첨 ~
그래서 가는 도중에 중화루라는 중식당을 여자친구가 찾아서 갔다

가게 간판

가게까지 오는데 좀 시간이 걸렸는데 그래도 돌카 덕분에 빠르게 올 수 있었다 ~
아리가또 돌카!

메뉴판

메뉴판은 벽에 걸려 있는데 조금 올드한거 같으면서도 깔끔해 보여서 좋다
중식당이기 떄문에 짜장면을 좀 고민했으나… 그래도 국물이 먹고 싶어서 짬뽕으로 주문 ~

안내문

그리고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는 오후 3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한다.

테이블 셋팅

테이블에는 기본적으로 휴지와 고춧가루, 소금, 식초, 간장 등 양념통들이 비치되어 있고

각종 시즈닝

위에는 네이밍이 붙어져 있어서 알아보기는 쉬워서 좋다

가게 내부

가게 내부는 깔끔한 편이고 테이블이 적당히 있었다… 나는 개인적으로 사각 테이블이 좋은데…ㅎㅎ

원산지표시판

원산지 표시판에는 대부분 국내산이라고 적혀 있어서 안심:)

특산품

특산물로는 서해소금 초콜릿이 있고 대하초콜릿이 있는데 이걸 사진찍고 꼬북하고 얘기하는게 아주머니가 자랑을 엄청 하셨다
대하초콜릿은 직접 만드는거라 서울에서 온 사람들이 그렇게 좋아한다고… ㅋㅋㅋ 그래서 저번에는 많이 주문해서 품절이었다고 하셨다

가게 내부

술도 주문이 가능한 것 같은데 좀 고급주는 저렇게 위에 전시되어 있는 것 같았다

음식 셋팅

나랑 여자친구, 예도리는 짬뽕으로 주문 ~ 꼬북만 쭈꾸미짜장면으로 주문했다
식사류만 먹기엔 아쉬워서 탕수육 요리류도 주문

탕수육 소스

탕수육 소스는 부먹으로 뿌려져 나오지는 않고 이렇게 따로 나온다
양파같은 야채 건더기도 있고 뜨겁게 나왔다

단무지와 양파

단무지와 양파도 주셨는데 둘 다 신선하고 맛있었다

탕수육

탕수육이 먼저 나왔는데 특별하지는 않지만 나름 바싹하고 양도 많이 나왔다
탕수육 소 사이즈로 주문했는데 이 정도면 대 사이즈로 주문했으면 다 남길뻔… ㅋㅋㅋ

주문한 음식

탕숭육과 소스로 테이블이 거의 꽉 찼다… ㅋㅋㅋ 아무래도 사각 테이블이 더 넓고 좋은 듯

탕수육

각자 찍먹하자고 해서 탕수육을 소스에 찍어서 먹어봤는데 소스도 새콤하니 나름 맛있고 안에 고기가 꽉 차 있어서 혜자인듯…!!

탕수육

아무래도 탕수육 소스는 듬뿍 찍어서 먹어야 제맛이지 ~

쭈꾸미 짜장면

요건 내가 주문한 음식은 아니고 꼬북이 주문한 불타는 쭈꾸미 짜장면 ~

쭈꾸미 짜장면

잘 비벼주고 한 입 줘서 먹어봤는데 살짝 매콤해서 맛있었다
꼬북은 저게 맵다고 그러는데 허접같다…ㅎㅎ;;

쭈꾸미 짜장면

소스도 듬뿍 있고 다음에 또 오게 된다면 저 메뉴로 시켜서 먹어봐야겠다

짬뽕

짬뽕도 곧바로 나왔는데 이 메뉴로 주문한 것을 후회하지 않을 정도로 무난하고 맛있고 국물이 찐했다

짬뽕

안에는 면이 숨어져 있고 양도 꽤 많아 보인다
그리고 해산물도 많이 있을 뿐더러 국물이 좀 자극적이긴 하지만 맛있다…

짬뽕

오징어도 듬뿍 들어있고 조개랑 야채들도 많이 있어서 좋다

영수증

거의 다 먹고 배부르게 기다리고 있는데 꼬북이 남겨서 짜장면 나머지 다 클리어했다
아무래도 꼬북과 예도리는 좀 더 연습을 해야 겸상할 수 있을 듯…ㅎㅎ

영수증 인증하면서 내돈내산(?)이 아닌 다같이 모아서 사서 먹은 영수증 인증합니다 하하하
조금 맛은 자극적이라서 깔끔한 맛은 아닐 수 있지만 원래 자극적이어야 맛있고 기억에 남는다고 했던가?
또 올 수 있을 정도로 기본 메뉴에 충실했던 맛집이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