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Restaurant

[판교 테크노밸리 맛집] 매콤한 맛이 일품인 조리해서 나오는 닭갈비 맛집, 오투닭갈비&부대찌개

by 물먹는낙타 2024. 4. 16.
728x90
반응형

야근을 하게 되어서 회사 선배와 같이 닭갈비를 먹으러 가게 되었다

회사에서 조금 거리가 있었지만 얘기 하면서 가니깐 금방이다

가게 모습

2층에 있었고 가게 앞에는 대기할 수 있도록 벤치 의자도 있다

가게 내부

가게 내부는 엄청 넓고 테이블도 많다... 아까 대기석이 왜 있을까 생각이 될 정도다

아마도 점심에는 사람이 많겠지...?

가게 내부

실내 조명도 밝고 테이블이 나무라서 좋고 넓직하게 떨어져 있어서 굳굳

메뉴판

벽에는 이렇게 설명과 메뉴판이 걸려 있는데 주메뉴에서 오투닭갈비 2인과 약간매운맛으로 주문했다

메뉴판

테이블마다 이렇게 작게 간이메뉴판도 있어서 보고 주문할 수 있어 편하다

부대찌개도 메인 메뉴인 것 같지만 그냥 닭갈비로 진행시켜 ~

메뉴판

식사메뉴도 있고 추가메뉴도 있는데 여기서 생우동사리 1개를 추가했다

샐러드

반찬도 셋팅을 해주시는데 샐러드가 정갈하게 먼저 나왔구여

피클 무

이따가 매콤한 닭갈비랑 같이 먹으면 좋은 피클 무도 나왔다

동치미

동치미는 먹어보지는 않았는데 왠지 시원할 것 같다

어묵반찬

어묵반찬도 나오는데 닭갈비가 나오기 전까지 한두점 먹기 좋은듯하다

마카로니 샐러드

마카로니 샐러드도 좀 나왔는데 이미 선배가 먹고나서 찍었다 ㅋㅋㅋ

오투 닭갈비 2인 + 우동사리

좀 기다리니깐 미리 다 볶아져서 나온다 ~

우동사리도 추가해서 같이 볶아져서 나오는데 너무 노릇노릇 맛있어 보인다

그리고 무엇보다 앞에서 조리하는 것이 아니라서 기다리지 않아도 좋고 뜨겁지도 않아서 좋다

오투 닭갈비

오투닭갈비 약간매운맛인데 윤기가 좔좔 ~

살짝 매콤하지만 간이 나름 세고 자극적이라서 맛있다 ㅋㅋㅋ

오투 닭갈비 우동사리

우동사리가 붉게 보일 정도로 매콤한데 우동사리도 정말 맛있다

잘 익혀서 나왔는지 딱딱한 부분도 없었고 부드럽게 후루룹 ~

볶음밥

볶음밥도 직접 여기서 해주시는 것이 아니라 판을 가져가서 조리한 뒤 가져오신다

그래서 너무 편하기도 하고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ㅋㅋㅋ

볶음밥

볶음밥도 약간 잘 눌러서 바싹한 부분도 있고 우동사리와 닭갈비도 중간중간 섞여있어서 꿀맛

아까 닭갈비보다 매콤한 맛이 덜하고 소스도 아낌없이 넣어주셨는지 싱겁다는 느낌이 1도 안들었다

거리가 좀 회사랑 멀어서 자주 안오기는 하지만 가끔 와보면 좋을 것 같다 ㅎㅎ

식권 초과하는 돈은 선배가 사주셔서 맛있게 냠냠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