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Restaurant

[광주 첨단지구 맛집] 페스츄리 빵으로 햄버거를 먹고싶다면, 마미쿡수제버거(MOMMYCOOK)

by 물먹는낙타 2022. 3.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광주광역시 첨단지구에 위치한 "마미쿡 수제버거"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가게 앞 스탠딩포스터

가게 앞 스탠딩 포스터인데 많은 메뉴와 국민지원금 사용처라는 포스터가 있네요

마미쿡 광고포스터

마미쿡의 강점 중 하나가 햄버거 빵을 내가 마음대로 선택을 할 수 있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기본빵이 있는 반면에 치즈빵이나 페스츄리빵을 선택할 수 있더라고요

가게 입구

가게 입구는 요렇게 생겼구 치킨과 햄버거 전문점이라고 되어있네요

가게는 메가박스 광주첨단점 바로 1층에 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오픈시간

오픈시간은 10:00 ~ 23:00 이고 포장도 가능하더라고요

결제

결제는 네이버페이나 배달의민족도 가능하네요

메뉴판

가게에 들어가서 남는 테이블에 앉으면 되는데요

테이블에는 메뉴판이 큰 게 하나 기본적으로 놓아져 있습니다

무엇을 먹을까 계속 보다가 베이컨치즈버거 세트로 주문을 했고 빵은 페스츄리로 선택했습니다

진동벨

주문을 진행하면 진동벨을 주시는데 마미쿡의 아이콘이 햄버거네요

뭔가 소스가 흘러넘쳐서 되는 듯한 모양의 아이콘입니다

영수증

영수증인데 카드로 결제했습니다 ~~~

가게 내부

가게 내부는 깔끔한 편이고 가게 내부는 그렇게 좁거나 테이블이 부족하지는 않아 보였습니다

가게 내부

카운터쪽에서 주문을 받고 바로 요리를 해주시더라고요

가게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인테리어 공사를 한 지 얼마 오래되어 보이지는 않았네요

쿠폰

주문을 하면 쿠폰을 찍어주시는데 6개를 채우면 사이드메뉴로 치즈스틱, 치즈너겟, 치즈볼, 버팔로윙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네요

가게 내부

좌석 주변이나 아래에는 콘센트가 있어서 편리한 것 같네요

저같이 휴대폰을 많이 충전하면 충전 단자가 주변에 있으면 좋더라고요 ㅎㅎ

와이파이

와이파이도 사용 가능하네요

메뉴판

위에 있는 메뉴판인데 잘 안찍힌 것 같네요...ㅠㅠ

여기는 치킨이나 사이드메뉴가 있습니다

메뉴판

음료 종류도 있구요

메뉴판

여기는 스테이크 버거 메뉴판으로 4가지가 있습니다

메뉴판

여긴 더블버거 메뉴인데 두 가지밖에 종류가 없네요

메뉴판

이건 프라이버거인데 빵 종류를 고르는 메뉴와 치킨버거 메뉴가 나와있습니다

카운터

저희 말고도 다른 테이블 주문과 포장주문으로 분주해 보이더라고요

가게 내부

가게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이뻐서 뭔가 눈길이 자꾸 가더라고요

천장에 달려있는 조명도 이쁜거 봐보세요!!

안내문

마미쿡 조리시간은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들어가기 때문에 살짝 늦어질 수 있다는 문구와 10분정도 소요된다고 나와있네요

저희는 3명 세트분을 주문해서 한 20분정도 걸렸던 것 같습니다

셀프코너

한쪽에는 셀프코너가 있는데 여기에서 휴지나 물티슈, 빨대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충전기

신기한게 테이블마다 휴대폰을 충전할 수 있는 케이블이 다 있더라고요

저는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편리해 보이더라고요

가게 내부

가게 테이블은 대부분 4인석이 기본이고 창가에 있는 좌석만 1인석입니다

가게 내부

저희가 앉은 테이블은 등받이가 있는 4인석이고요

테이블이 많지는 않지만 의외로 적지는 않아서 좋은 것 같고 단체로 와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대기시간이 대신 늘어나겠죠...? ㅎㅎ)

가게 내부

이쪽이 창가쪽 좌석인데 나름 편해보이네요

그리고 창가쪽에도 휴대폰 충전기가 설치되어 있네요

재료 설명

재료설명도 되어있는데 그림이 아기자기하게 그려져있어서 뭔가 햄버거가 어떻게 구성이 되어 있는지 알기 쉽더라고요ㅋㅋㅋ

원산지 표기

원산지도 표기되어 있는데 가슴살과 계육은 국내산을 사용하고 다른 것은 외국산을 사용합니다

페스츄리 빵 + 베이컨치즈버거세트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베이컨치즈햄버거세트가 나왔습니다~!!

베이컨치즈버거

베이컨치즈버거인데 일단 빵이 페스츄리라서 너무 신기하더라고요ㅋㅋㅋ

그리고 안에 소스나 야채도 적당히 들어가 있는 것 같아서 더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마미쿡

수제버거답게 마미쿡 깃발이 꽂혀져 있네요 ㅎㅎ

감자튀김

감자튀김은 맥도날드식이 아니라 맘스터치 감자튀김처럼 바싹하고 짭짤한데 뭔가 감자 자체가 맛있는지 풍미가 있더라고요

케첩

케첩접시인데 종이컵을 잘라서 놓은거네요

이렇게 또 케첩을 뿌려서 먹는 건 신기하네요

케첩

케첩을 뿌렸는데 뭔가 컵이 커서 그런지 비어있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ㅎㅎ

베이컨치즈버거

베이컨치즈버거 안의 모습인데 치즈를 녹여서 치즈가 쭈~~~욱 늘어지고 안에는 패티와 토마토 양상추 소스 등 골고루 들어가있어서 맛있더라고요

베이컨치즈버거

무엇보다 야채가 싱싱해서 더 맛있고 좋았던 것 같아요 ㅎㅎ

페스츄리 빵이라서 그런지 빵을 먹는건지 햄버거를 먹는건지 헷갈릴정도로 빵의 식감과 부드러움이 달랐습니다

감자튀김

감자튀김도 케첩에 찍어서 먹는데 계속 먹고 싶을정도로 풍미도 있고 퍽퍽한 맛이 아니라 좋더라고요

음료수 리필코너

여기는 음료수 리필코너인데 1회에 한정해서 음료수 리필이 가능하다고 하니 부족하시면 직접 리필해서 가시면 됩니다 ㅎㅎ

이벤트

SNS 이벤트도 하고 있는데 치즈스틱을 서비스로 주신다고 하니 SNS 이벤트 참여하고 서비스를 받는게 낫겠죠? ㅎㅎ

 

전반적으로 햄버거의 맛도 가게의 분위기도 마음에 들었던 곳입니다

 

무엇보다도 페스츄리 빵으로 된 햄버거는 살면서 처음 먹어봐서 그런지 더 만족스러웠던 것 같습니다 ㅎㅎ

 

평 점 : 4.0 / 5.0

맛 : ★ ★ ★ ★

가격 : ★ ★ ★

서비스 : ★ ★ ★

분위기 : ★ ★ ★ ★

접근성 : ★ ★ ★ ★ ☆

 

728x90
반응형

댓글